-
Q
[KKday] 기사님 및 가이드 정보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A
기사님 정보는 출발 당일 혹은 출발일 하루 전 공급업체 측에서 고객님께 전달할 예정이니, 꼭 메시지 박스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Q
[KKday] 날짜를 잘못 선택 했는데, 변경 가능한가요?
A
예약 일자를 잘못 선택하셨을 경우 , 『취소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일부 상품은 주문 후 변경 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이용 일자와 상품을 확인 이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Q
[KKday] 바우처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선 결제 이후 예약 작업 시간이 필요하며, 작업 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예약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확정 이후 등록된 고객님의 이메일로 전자 바우처를 보내드리고 있으니, 수시로 이메일 수신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KKday] 여행 당일 지각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A
죄송합니다. 상품 품질 유지 및 다른 고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 출발 및 집합 시간 이후 도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별도로 대기해드리지 않으며, 중간 합류를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제시간에 집합 장소로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당일 여행에 참여하지 못하실 경우 , 환불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당일 갑작스런 일로 집합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실 경우 , 반드시 집합 시간 전 공급 업체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
Q
[KKday] 긴급 상황 시 연락 방법
A
여행 기간 중 공급업체 혹은 KKday로 연락이 필요하실 경우, 아래 3가지 방법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 발송된 바우처에서『협력 공급사』에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2. KKday에서 보내드린 『예정된 여행 알람』 메일에서 『긴급 메시지』 혹은『KKday 어플 인터넷 전화 서비스』링크를 클릭합니다.
3. KKday 어플 다운로드 후『고객센터』를 통해 저희 측으로 메시지를 보내시거나 보이스톡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Q
[KKday] 이미 결제를 했는데, 왜 2일 후에 예약 결과를 확인할 수 있나요?
A
선 결제 이후 예약 작업 시간이 필요하며, 작업 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예약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KKday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남은 티켓 수량 및 좌석을 상품 페이지에 안내해드릴 수 없습니다.
공급업체의 예약 결과 답변을 기다린 다음에 고객님께 예약 성공 여부를 안내해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KKday] 여행자들은 어떠한 경우에 환불이 가능한가요?
A
저희 KKday는 고객님들의 여행 일정에 영향을 주는 몇 가지 상황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공급업체는 취소 규정에 제한받지 않고 고객님께 전액 환불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는 공급업체에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전액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아래 자세한 정보를 이해하고 있으셔야 합니다 :
아래 상황에 포함될 경우 환불 사유에 유효한 증명서류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규정에 맞는 상황만이 고려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 :
*고객 직계가족의 사망 (필수 서류: 사망 증명서와 가족 관계 증명서)
*고객 직계 가족의 중병 발생 (필수 서류 : 의학 전문가가 기록한 진단서와 가족 관계 증명서)
*여행 국가에서 자연재해가 발생하여 일정을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
*항공기 결항 혹은 지연 (필수 서류 : 항공사 측에서 발행한 공식적인 증명서)
1. 만약 환불 사유에 해당하는 상황으로 여행을 하지 못할 경우, 되도록 빨리 여행을 취소하고 KKday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또한, 관련 증명 자료도 같이 제공해주시길 바랍니다.
KKday에서는 제공해주신 증명 서류를 근거로 환불 여부를 결정합니다. 주의! 증명 서류를 제공해주시기 않는 경우에는 환불을 도와 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증명 서류에 부합되는 자료 : 의학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진단서 (일반적인 감기, 가벼운 상처 혹은 기타 여행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않은 상황은 적용되지 않음 ), 의학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여행 불참가의 사유, 관련 기관 및 병원에서 작성한 사망증명서 등등
-
Q
[KKday] 언제부터 예약이 가능한가요?
A
모든 상품마다 상품 오픈 날짜가 상이합니다. 상품 페이지 내 달력을 이용하여 이용 원하시는 상품의 판매 개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Q
[KKday] 조기 마감 시 어떻게 하나요?
A
선 결제 이후 예약 작업 시간이 필요하며, 작업 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예약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조기 마감이 될 경우, 날짜를 변경하실 것을 권장 드리며, 변경이 불가하실 경우 전액 환불 드리고 있습니다.
-
Q
[KKday] 어떻게 KKday에 가입하나요?
A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 ] 혹은 [Email 등록]을 통해 무료로 KKday에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 하는 방법 ( Naver , Kakao Talk , Facebook , Google+ )
1. KKday.com 으로 접속 후 ,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등록 」클릭 , 이용 원하시는 SNS 선택
2. SNS 계정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3. 「동의하기」 클릭
4. 계정 등록이 완료되면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고객님의 SNS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며 , 바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Email 계정으로 KKday 홈페이지 이용하기
1. KKday.com 으로 접속 후 ,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등록 」클릭 , 아래 「회원 등록」선택
2. 이메일 주소 입력 및 비밀번호 설정 후 , 「회원가입」클릭
3. 고객님의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 되며 , 발송된 메일 내 「회원인증」클릭
4. KKday.com 내 오른쪽 상단 「로그인 /등록」 클릭 후 고객님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 입력 하시면 바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