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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Welcome Rewards™,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로 이름 변경
A
Welcome Rewards™가 이제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운영 방식
회원은 스탬프 10개를 모을 때마다 대상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에서 사용 가능한 리워드* 1박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회원은 일부 호텔 및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를 더 저렴한 비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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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또는 Gold 멤버십 및 혜택
A
운영 방식
멤버십 유효 기간에 충분한 스탬프를 적립하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또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등급 자격을 얻게 됩니다. 멤버십 유효 기간은 계정 생성일 이후 1년 동안 유지되며, 그 이후 매년 갱신됩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회원이 되려면 현재 멤버십 유효 기간에 스탬프를 10~29개 적립하면 됩니다.
Silver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회원이 되려면 현재 멤버십 유효 기간에 스탬프를 30개 이상 적립하면 됩니다.
Gold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 보기에서 다음 등급에 도달하기 위한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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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마케팅 이메일 수신 거부
A
이용 방법
여기에서 설정을 지정하여 언제든지 마케팅 이메일을 수신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향후 예약 시 확인 이메일과 숙박 전/후 이메일 그리고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 등의 형식으로 Hotels.com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수신을 거부한 지 48시간이 지난 후에도 마케팅 이메일을 받으시는 경우에는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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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개인 데이터 요청 또는 삭제
A
Hotels.com은 웹사이트에서 여행 예약 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다음 방법을 통해 개인 데이터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본 요청
Hotels.com이 보유 중인 데이터와 그 이유를 확인하시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데이터 삭제 요청
Hotels.com이 보유 중인 데이터의 삭제를 요청하시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거래 내역 및 제기하신 불만 사항과 같은 특정 정보의 경우 법적 의무의 이행을 목적으로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삭제 또는 익명 처리가 가능한 데이터 유형:
계정 및 회원혜택 프로그램 정보(회원혜택 포인트 및 등급 포함)
Hotels.com에 제공하신 설문 조사 내용 및 이용 후기
마케팅 이메일 기록
알아두면 좋은 정보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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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 찾기
A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이 올바르지 않은 것 같나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이 적어 보일 수 있는 이유
숙박이 아직 완료되지 않음
숙박이 완료된 후 적립하신 스탬프를 합산해 추가해 드립니다.
숙박이 완료된 후 3일이 지나지 않음
적립하신 스탬프가 계정에 표시되는 데는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계정 요약 이메일에 표시되는 데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예약할 때 로그인하지 않았음
아직 숙박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계정에 예약을 추가하여 스탬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가 리워드 대상이 아님
자격 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스탬프 적립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리워드* 숙박이 만료됨
12개월 동안 스탬프를 적립하거나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스탬프 및 리워드* 숙박이 만료됩니다. 즉, 적립 현황이 0으로 재설정됩니다.
누락된 Hotels.com™ 스탬프를 받는 방법
스탬프가 누락되었다고 생각되면 다음 정보를 포함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름
이메일 주소
Hotels.com 일정 번호
그러면 72시간 이내에 확인하고 누락된 스탬프를 계정에 추가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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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비밀 가격 확인
A
비밀 가격은 이용 가능한 고객에게만 공개되는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 비교 사이트에서는 비밀 가격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특가 프로모션보다 더 저렴한 비밀 가격은 현재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의 특가 상품에 추가로 할인이 적용된 요금이며, 현재 특가 상품이 없는 경우에는 표준 요금에 적용됩니다. 할인율은 선택하신 날짜, 목적지 및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용 방법
비밀 가격은 다음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에 가입
Hotels.com™ 앱 다운로드
알아두면 좋은 정보
비밀 가격 예약에는 기타 모든 예약과 동일한 변경 및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
비밀 가격을 이용한 예약에 대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리워드* 1박을 드립니다.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여 비밀 가격 호텔 및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비밀 가격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가격 예약에는 숙박 기간 제한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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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 보기
A
계정에 로그인하여 다음을 포함한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있는 리워드* 숙박
현재 멤버십 유효 기간 동안 숙박한 일수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또는 Gold 등급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숙박 일수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이 예상한 것과 다를 경우 누락된 리워드 스탬프를 요청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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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에 대한 환불
A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항공편 환불(패키지의 일부로 예약된 경우 포함)은 12주 이내에 제공됩니다. 항공사에 따라 일부 환불은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호텔, 렌터카 또는 즐길거리에 대한 환불(패키지의 일부로 예약된 경우 포함)은 취소 요청 후 보통 24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거래 은행 또는 결제 서비스에 따라 계좌에 입금되는 시기가 다른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지 않는 일반 환불 시기에 대해서는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에 문제가 있는 경우 온라인에서 예약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변경 사항은 무료이지만 요금이 부과되는 변경 사항도 있습니다.
무료
고객 이름
침대 유형(호텔만 해당)
흡연/비흡연
특별 요청
장애인 편의 시설 옵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객실, 아파트 또는 다른 숙소의 유형
숙박 인원
여행 날짜
대부분의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을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의 취소 기한 전에 위약금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예약을 취소할 때 예약 이용약관에 따라 지불된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수령 시기나 방법은 예약 시 결제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신용카드/직불카드로 결제한 경우
24시간 이내에 환불을 진행하고 예약 결제에 사용한 신용카드에 공제 처리합니다.
크레딧은 계정에 표시되는 데 7일이 소요될 수 있고 이 금액이 명세서에 표시되는 데에는 2번의 청구 주기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7일 이내에 크레딧을 받지 못했을 경우, 은행 또는 신용카드 회사에 문의해 주세요.
상품권으로 결제한 경우
환불 금액에 상당하는 새로운 상품권을 예약 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로 4시간 안에 보내드립니다.
환불 금액이 적고 거주지의 법률에 따라 소액의 상품권 잔액(일반적으로 USD10 미만)도 환불 대상이 될 경우에는 giftcards@hotels.com으로 캐시백 요청 이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상품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Gift Card Customer Support 팀에 연락해 주세요.
환불 불가 예약
예약 취소 시 이미 지불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추가 취소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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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KKday] 어떻게 KKday에 가입하나요?
A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 ] 혹은 [Email 등록]을 통해 무료로 KKday에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 하는 방법 ( Naver , Kakao Talk , Facebook , Google+ )
1. KKday.com 으로 접속 후 ,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등록 」클릭 , 이용 원하시는 SNS 선택
2. SNS 계정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3. 「동의하기」 클릭
4. 계정 등록이 완료되면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고객님의 SNS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며 , 바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Email 계정으로 KKday 홈페이지 이용하기
1. KKday.com 으로 접속 후 ,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등록 」클릭 , 아래 「회원 등록」선택
2. 이메일 주소 입력 및 비밀번호 설정 후 , 「회원가입」클릭
3. 고객님의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 되며 , 발송된 메일 내 「회원인증」클릭
4. KKday.com 내 오른쪽 상단 「로그인 /등록」 클릭 후 고객님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 입력 하시면 바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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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KKday] 조기 마감 시 어떻게 하나요?
A
선 결제 이후 예약 작업 시간이 필요하며, 작업 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예약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조기 마감이 될 경우, 날짜를 변경하실 것을 권장 드리며, 변경이 불가하실 경우 전액 환불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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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KKday] 언제부터 예약이 가능한가요?
A
모든 상품마다 상품 오픈 날짜가 상이합니다. 상품 페이지 내 달력을 이용하여 이용 원하시는 상품의 판매 개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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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KKday] 여행자들은 어떠한 경우에 환불이 가능한가요?
A
저희 KKday는 고객님들의 여행 일정에 영향을 주는 몇 가지 상황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공급업체는 취소 규정에 제한받지 않고 고객님께 전액 환불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는 공급업체에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전액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아래 자세한 정보를 이해하고 있으셔야 합니다 :
아래 상황에 포함될 경우 환불 사유에 유효한 증명서류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규정에 맞는 상황만이 고려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 :
*고객 직계가족의 사망 (필수 서류: 사망 증명서와 가족 관계 증명서)
*고객 직계 가족의 중병 발생 (필수 서류 : 의학 전문가가 기록한 진단서와 가족 관계 증명서)
*여행 국가에서 자연재해가 발생하여 일정을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
*항공기 결항 혹은 지연 (필수 서류 : 항공사 측에서 발행한 공식적인 증명서)
1. 만약 환불 사유에 해당하는 상황으로 여행을 하지 못할 경우, 되도록 빨리 여행을 취소하고 KKday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또한, 관련 증명 자료도 같이 제공해주시길 바랍니다.
KKday에서는 제공해주신 증명 서류를 근거로 환불 여부를 결정합니다. 주의! 증명 서류를 제공해주시기 않는 경우에는 환불을 도와 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증명 서류에 부합되는 자료 : 의학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진단서 (일반적인 감기, 가벼운 상처 혹은 기타 여행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않은 상황은 적용되지 않음 ), 의학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여행 불참가의 사유, 관련 기관 및 병원에서 작성한 사망증명서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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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KKday] 이미 결제를 했는데, 왜 2일 후에 예약 결과를 확인할 수 있나요?
A
선 결제 이후 예약 작업 시간이 필요하며, 작업 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예약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KKday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남은 티켓 수량 및 좌석을 상품 페이지에 안내해드릴 수 없습니다.
공급업체의 예약 결과 답변을 기다린 다음에 고객님께 예약 성공 여부를 안내해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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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KKday] 긴급 상황 시 연락 방법
A
여행 기간 중 공급업체 혹은 KKday로 연락이 필요하실 경우, 아래 3가지 방법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 발송된 바우처에서『협력 공급사』에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2. KKday에서 보내드린 『예정된 여행 알람』 메일에서 『긴급 메시지』 혹은『KKday 어플 인터넷 전화 서비스』링크를 클릭합니다.
3. KKday 어플 다운로드 후『고객센터』를 통해 저희 측으로 메시지를 보내시거나 보이스톡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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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KKday] 여행 당일 지각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A
죄송합니다. 상품 품질 유지 및 다른 고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 출발 및 집합 시간 이후 도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별도로 대기해드리지 않으며, 중간 합류를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제시간에 집합 장소로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당일 여행에 참여하지 못하실 경우 , 환불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당일 갑작스런 일로 집합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실 경우 , 반드시 집합 시간 전 공급 업체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