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KKday] 어떻게 KKday에 가입하나요?
A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 ] 혹은 [Email 등록]을 통해 무료로 KKday에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 하는 방법 ( Naver , Kakao Talk , Facebook , Google+ )
1. KKday.com 으로 접속 후 ,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등록 」클릭 , 이용 원하시는 SNS 선택
2. SNS 계정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3. 「동의하기」 클릭
4. 계정 등록이 완료되면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고객님의 SNS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며 , 바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Email 계정으로 KKday 홈페이지 이용하기
1. KKday.com 으로 접속 후 ,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등록 」클릭 , 아래 「회원 등록」선택
2. 이메일 주소 입력 및 비밀번호 설정 후 , 「회원가입」클릭
3. 고객님의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 되며 , 발송된 메일 내 「회원인증」클릭
4. KKday.com 내 오른쪽 상단 「로그인 /등록」 클릭 후 고객님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 입력 하시면 바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Q
[KKday] 조기 마감 시 어떻게 하나요?
A
선 결제 이후 예약 작업 시간이 필요하며, 작업 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예약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조기 마감이 될 경우, 날짜를 변경하실 것을 권장 드리며, 변경이 불가하실 경우 전액 환불 드리고 있습니다.
-
Q
[KKday] 언제부터 예약이 가능한가요?
A
모든 상품마다 상품 오픈 날짜가 상이합니다. 상품 페이지 내 달력을 이용하여 이용 원하시는 상품의 판매 개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Q
[KKday] 여행자들은 어떠한 경우에 환불이 가능한가요?
A
저희 KKday는 고객님들의 여행 일정에 영향을 주는 몇 가지 상황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공급업체는 취소 규정에 제한받지 않고 고객님께 전액 환불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는 공급업체에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전액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아래 자세한 정보를 이해하고 있으셔야 합니다 :
아래 상황에 포함될 경우 환불 사유에 유효한 증명서류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규정에 맞는 상황만이 고려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 :
*고객 직계가족의 사망 (필수 서류: 사망 증명서와 가족 관계 증명서)
*고객 직계 가족의 중병 발생 (필수 서류 : 의학 전문가가 기록한 진단서와 가족 관계 증명서)
*여행 국가에서 자연재해가 발생하여 일정을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
*항공기 결항 혹은 지연 (필수 서류 : 항공사 측에서 발행한 공식적인 증명서)
1. 만약 환불 사유에 해당하는 상황으로 여행을 하지 못할 경우, 되도록 빨리 여행을 취소하고 KKday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또한, 관련 증명 자료도 같이 제공해주시길 바랍니다.
KKday에서는 제공해주신 증명 서류를 근거로 환불 여부를 결정합니다. 주의! 증명 서류를 제공해주시기 않는 경우에는 환불을 도와 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증명 서류에 부합되는 자료 : 의학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진단서 (일반적인 감기, 가벼운 상처 혹은 기타 여행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않은 상황은 적용되지 않음 ), 의학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여행 불참가의 사유, 관련 기관 및 병원에서 작성한 사망증명서 등등
-
Q
[KKday] 이미 결제를 했는데, 왜 2일 후에 예약 결과를 확인할 수 있나요?
A
선 결제 이후 예약 작업 시간이 필요하며, 작업 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예약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KKday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남은 티켓 수량 및 좌석을 상품 페이지에 안내해드릴 수 없습니다.
공급업체의 예약 결과 답변을 기다린 다음에 고객님께 예약 성공 여부를 안내해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KKday] 긴급 상황 시 연락 방법
A
여행 기간 중 공급업체 혹은 KKday로 연락이 필요하실 경우, 아래 3가지 방법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 발송된 바우처에서『협력 공급사』에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2. KKday에서 보내드린 『예정된 여행 알람』 메일에서 『긴급 메시지』 혹은『KKday 어플 인터넷 전화 서비스』링크를 클릭합니다.
3. KKday 어플 다운로드 후『고객센터』를 통해 저희 측으로 메시지를 보내시거나 보이스톡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Q
[KKday] 여행 당일 지각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A
죄송합니다. 상품 품질 유지 및 다른 고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 출발 및 집합 시간 이후 도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별도로 대기해드리지 않으며, 중간 합류를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제시간에 집합 장소로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당일 여행에 참여하지 못하실 경우 , 환불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당일 갑작스런 일로 집합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실 경우 , 반드시 집합 시간 전 공급 업체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
Q
[KKday] 바우처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선 결제 이후 예약 작업 시간이 필요하며, 작업 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예약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확정 이후 등록된 고객님의 이메일로 전자 바우처를 보내드리고 있으니, 수시로 이메일 수신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KKday] 날짜를 잘못 선택 했는데, 변경 가능한가요?
A
예약 일자를 잘못 선택하셨을 경우 , 『취소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일부 상품은 주문 후 변경 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이용 일자와 상품을 확인 이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Q
[KKday] 기사님 및 가이드 정보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A
기사님 정보는 출발 당일 혹은 출발일 하루 전 공급업체 측에서 고객님께 전달할 예정이니, 꼭 메시지 박스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Q
[옥션] 지난 구매내역은 어디엣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마이옥션에서 다음과 같이 조회가능. (최대 5년까지 조회 가능)
[1년 이내] 구매내역 조회 방법
1. 마이옥션 > 전체주문내역에서 [오늘] ~ [12개월] 버튼 중 선택하여 조회 가능.
구매결정이 지연된 경우 12개월이 지난 주문건도 [12개월] 버튼 클릭 후 조회 가능.
구매결정 후 [1년 이상 5년 이내] 구매내역 조회 방법
1. 마이옥션 > 전체주문내역 에서 [이전 주문내역] 버튼 클릭 후 1년 단위로 조회 가능.
[엑셀다운로드] 버튼 클릭 시 조회기간의 구매내역 자료 엑셀로 추출 가능.
유의사항
1. 1년 이상 구매내역에서는 영수증 확인 및 출력 불가.
영수증, 세금계산서, 기타 세금관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tax_help@corp.auction.co.kr 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
Q
[옥션] 옥션 스마일클럽이란? 그리고 가입방법
A
쇼핑을 즐기는 고객님들에게 옥션과 G마켓에서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1년에 3만원으로 그 이상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스마일클럽 혜택
1. 옥션/지마켓 최상위 등급 부여
2. 스마일페이 결제 시 최대 1.0% 캐시 적립
3.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상품 구매
4. 대기없는 프리미엄 상담센터 (T.1522-8900, 365일 오전9시~오후 6시)
유의사항
1.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려면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약관에 동의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한달 무료이용 시, 무료이용 종료 후 선택하신 카드로 매년 연회비가 자동결제 됩니다.
3. 즉시가입으로 가입 시, 13개월간 스마일클럽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13개월 종료 후 선택하신 카드로 연회비가 자동결제 됩니다.
4. 연회비 자동결제를 원치 않으시면 결제예정일 전 스마일클럽 설정메뉴에서 자동결제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5. 자동결제를 취소하더라도 무료이용 및 남은기간동안 스마일클럽 회원으로 계속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클럽 가입방법
[마이옥션] → [스마일클럽] → [한 달 무료이용 신청] → [30일 무료이용 신청] → [즉시가입 or 한 달 무료이용 중 선택]
→ [결제수단 선택] → [결제 비밀번호 인증] → [가입 완료]
가입 진행 시 무료회원 & 유료회원 2가지 유형 중 선택 가능 합니다.
유형 1. 무료 한 달 첫 가입 시 2,000원 스마일캐시 즉시 적립 및 한 달간 무료로 스마일클럽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간 만료 시 가입비 3만원이 자동 결제되며 웰컴기프트 캐시 35,000원이 적립됩니다.
유형 2. 유료회원으로 선택 가입 시, 즉시 연회비 3만원 결제 후 총 37,000원의 스마일캐시가 즉시 적립되며 13개월간 스마일클럽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연장 시 12개월간 스마일클럽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려면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약관에 동의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무료 이용 선택 시, 무료 이용 기간 만료 후 유료회원으로 자동 전환되며 연회비 3만원이 결제 됩니다. (무료회원 가입 후에도 즉시 유료회원으로 전환 가능)
3. 스마일페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스마일클럽 가입 시, 카드 등록이 먼저 진행됩니다.
4. 스마일클럽 연회비 결제는 체크카드/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
5. 즉시가입으로 가입 시, 13개월간 스마일클럽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13개월 종료 후 선택하신 카드로 연회비가 자동결제 됩니다.
6. 연회비 자동결제를 원치 않으시면 결제예정일 전 스마일클럽 설정메뉴에서 자동결제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7. 자동결제를 취소하더라도 무료이용 및 남은기간동안 스마일클럽 회원으로 계속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옥션] 옥션 스마일클럽 쿠폰발급 방법은?
A
■ 스마일클럽 전용 할인쿠폰 지급
- 할인쿠폰 12% (1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할인금액 3,000원)
- 할인쿠폰 10% (1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할인금액 3,000원)
- 1,000원 할인쿠폰 2장 (1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가능)
※ 위의 쿠폰들은 스마일클럽 가입 시 매월 1일 옥션, G마켓 각각 쿠폰함에 자동발급 됩니다.
- 음식배달 매일 X 2회 2,000원 할인쿠폰 (15,000원 이상 구매 시)
- 스마일배송 매일 무료배송 (10,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 이달의 브랜드 매일 X 2회 중복할인 15% (10,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
(스마일배송 인기 브랜드 할인/이달의 브랜드 바로가기 : http://rpp.auction.co.kr/?exhib=35342)
- 홈플러스 당일배송 매일 할인 1,000원 이상 구매 시 5%(최대 5천원) 할인쿠폰 매일 10장
- 도서 카드사 15% 할인쿠폰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금액 3,000원)
- 도서 카드사 10% 할인쿠폰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금액 10,000원)
※ 스마일페이를 사용하여 KB, BC, 현대 롯데, 신한, 하나카드로 결제 시 적용 가능
■ 대기없는 프리미엄 상담센터(365일, T.1522-8900 오전9시~오후6시)
위 쿠폰들은 [옥션 사이트] → [쿠폰/포인트] → [쿠폰 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단, 쿠폰의 유효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이오니 이 점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당 혜택들은 G마켓에서도 똑같이 한번 더 받을 수 있습니다.
-
Q
[옥션] 스마일클럽으로 받은 혜택 확인하는 방법은?
A
[마이옥션] > [스마일클럽] > [설정] > [나의 스마일클럽 혜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옥션] 스마일클럽 - 클럽스탬프는 어떻게 받나요?
A
클럽스탬프는 스마일클럽에 가입되어있는 회원에 한해 G마켓, G9, 옥션 및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스마일 카드를 사용하면 스탬프를 적립하여, 스마일캐시/할인쿠폰 등 리워드를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스탬프 서비스 동의 후 부터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는 1만원 이상 결제 건 1장/5만원 이상 결제 건 2장의 스탬프가 기본적으로 적립 되며, 지정 가맹점 결제 시 2장을 드립니다. 전월실적 기반으로 깜짝스탬프도 랜덤으로 드리고 있으니 많이 이용해 주세요.
클럽스탬프의 경우 개인마다 리워드 개수 및 위치가 다르게 표시됩니다. 리워드 달성 시 알림톡이 발송되며, 리워드 1개당 수령가능한 금액은 랜덤(최소 100원)이며, 할인쿠폰 또는 스마일캐시로 제공됩니다. 총 50장까지 적립이 가능하니 많은 참여를 통하여 혜택을 받아보세요.
☞스탬프 서비스 동의하러가기: [마이옥션] → [클럽스탬프 클릭]
*동의 전 결제하신 건은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동의(최초 1회) 시 스탬프 1장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