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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계정에 예약 연결
A
로그인하지 않고 예약하셨나요? 또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약하셨나요?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직 숙박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해당 예약을 계정에 추가하여 유효한 예약에 대해 리워드* 숙박을 위한 스탬프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문의하기를 이용해 도움을 요청해 주세요.
숙박 완료 전
계정에 예약을 추가하는 방법
예약 찾기로 이동합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상자를 찾습니다.
로그인하여 이 예약을 내 계정에 연결하기 링크를 선택합니다.
링크가 보이지 않나요? 그렇다면, 예약이 이미 연결된 것입니다. 모든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단계
계정에 로그인하면 내 예약 관리에 해당 예약이 표시됩니다. 숙박이 완료된 후 72시간 이내에 적립 현황을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이제 리워드* 숙박 혜택에 훨씬 가까워집니다.
숙박 완료 후
숙박이 완료된 후에도 예약에 대해 리워드* 숙박을 위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 찾기를 참조해 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하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 문의하실 때는 확인 번호를 준비해 주세요. 또는 기타 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이름 및 이메일 주소를 함께 알려주세요. 누락된 숙박을 계정에 추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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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Welcome Rewards™,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로 이름 변경
A
Welcome Rewards™가 이제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운영 방식
회원은 스탬프 10개를 모을 때마다 대상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에서 사용 가능한 리워드* 1박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회원은 일부 호텔 및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를 더 저렴한 비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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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또는 Gold 멤버십 및 혜택
A
운영 방식
멤버십 유효 기간에 충분한 스탬프를 적립하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또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등급 자격을 얻게 됩니다. 멤버십 유효 기간은 계정 생성일 이후 1년 동안 유지되며, 그 이후 매년 갱신됩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회원이 되려면 현재 멤버십 유효 기간에 스탬프를 10~29개 적립하면 됩니다.
Silver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회원이 되려면 현재 멤버십 유효 기간에 스탬프를 30개 이상 적립하면 됩니다.
Gold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 보기에서 다음 등급에 도달하기 위한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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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마케팅 이메일 수신 거부
A
이용 방법
여기에서 설정을 지정하여 언제든지 마케팅 이메일을 수신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향후 예약 시 확인 이메일과 숙박 전/후 이메일 그리고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 등의 형식으로 Hotels.com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수신을 거부한 지 48시간이 지난 후에도 마케팅 이메일을 받으시는 경우에는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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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개인 데이터 요청 또는 삭제
A
Hotels.com은 웹사이트에서 여행 예약 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다음 방법을 통해 개인 데이터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본 요청
Hotels.com이 보유 중인 데이터와 그 이유를 확인하시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데이터 삭제 요청
Hotels.com이 보유 중인 데이터의 삭제를 요청하시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거래 내역 및 제기하신 불만 사항과 같은 특정 정보의 경우 법적 의무의 이행을 목적으로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삭제 또는 익명 처리가 가능한 데이터 유형:
계정 및 회원혜택 프로그램 정보(회원혜택 포인트 및 등급 포함)
Hotels.com에 제공하신 설문 조사 내용 및 이용 후기
마케팅 이메일 기록
알아두면 좋은 정보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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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 찾기
A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이 올바르지 않은 것 같나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이 적어 보일 수 있는 이유
숙박이 아직 완료되지 않음
숙박이 완료된 후 적립하신 스탬프를 합산해 추가해 드립니다.
숙박이 완료된 후 3일이 지나지 않음
적립하신 스탬프가 계정에 표시되는 데는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계정 요약 이메일에 표시되는 데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예약할 때 로그인하지 않았음
아직 숙박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계정에 예약을 추가하여 스탬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가 리워드 대상이 아님
자격 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스탬프 적립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리워드* 숙박이 만료됨
12개월 동안 스탬프를 적립하거나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스탬프 및 리워드* 숙박이 만료됩니다. 즉, 적립 현황이 0으로 재설정됩니다.
누락된 Hotels.com™ 스탬프를 받는 방법
스탬프가 누락되었다고 생각되면 다음 정보를 포함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름
이메일 주소
Hotels.com 일정 번호
그러면 72시간 이내에 확인하고 누락된 스탬프를 계정에 추가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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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비밀 가격 확인
A
비밀 가격은 이용 가능한 고객에게만 공개되는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 비교 사이트에서는 비밀 가격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특가 프로모션보다 더 저렴한 비밀 가격은 현재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의 특가 상품에 추가로 할인이 적용된 요금이며, 현재 특가 상품이 없는 경우에는 표준 요금에 적용됩니다. 할인율은 선택하신 날짜, 목적지 및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용 방법
비밀 가격은 다음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에 가입
Hotels.com™ 앱 다운로드
알아두면 좋은 정보
비밀 가격 예약에는 기타 모든 예약과 동일한 변경 및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
비밀 가격을 이용한 예약에 대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리워드* 1박을 드립니다.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여 비밀 가격 호텔 및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비밀 가격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가격 예약에는 숙박 기간 제한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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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 보기
A
계정에 로그인하여 다음을 포함한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있는 리워드* 숙박
현재 멤버십 유효 기간 동안 숙박한 일수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또는 Gold 등급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숙박 일수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이 예상한 것과 다를 경우 누락된 리워드 스탬프를 요청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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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스닷컴]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에 대한 환불
A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항공편 환불(패키지의 일부로 예약된 경우 포함)은 12주 이내에 제공됩니다. 항공사에 따라 일부 환불은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호텔, 렌터카 또는 즐길거리에 대한 환불(패키지의 일부로 예약된 경우 포함)은 취소 요청 후 보통 24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거래 은행 또는 결제 서비스에 따라 계좌에 입금되는 시기가 다른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지 않는 일반 환불 시기에 대해서는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에 문제가 있는 경우 온라인에서 예약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변경 사항은 무료이지만 요금이 부과되는 변경 사항도 있습니다.
무료
고객 이름
침대 유형(호텔만 해당)
흡연/비흡연
특별 요청
장애인 편의 시설 옵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객실, 아파트 또는 다른 숙소의 유형
숙박 인원
여행 날짜
대부분의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을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의 취소 기한 전에 위약금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예약을 취소할 때 예약 이용약관에 따라 지불된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수령 시기나 방법은 예약 시 결제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신용카드/직불카드로 결제한 경우
24시간 이내에 환불을 진행하고 예약 결제에 사용한 신용카드에 공제 처리합니다.
크레딧은 계정에 표시되는 데 7일이 소요될 수 있고 이 금액이 명세서에 표시되는 데에는 2번의 청구 주기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7일 이내에 크레딧을 받지 못했을 경우, 은행 또는 신용카드 회사에 문의해 주세요.
상품권으로 결제한 경우
환불 금액에 상당하는 새로운 상품권을 예약 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로 4시간 안에 보내드립니다.
환불 금액이 적고 거주지의 법률에 따라 소액의 상품권 잔액(일반적으로 USD10 미만)도 환불 대상이 될 경우에는 giftcards@hotels.com으로 캐시백 요청 이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상품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Gift Card Customer Support 팀에 연락해 주세요.
환불 불가 예약
예약 취소 시 이미 지불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추가 취소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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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트립닷컴] 내가 예약한 항공편의 위탁수하물 허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항공편에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체크인 위탁수하물 허용량에 관한 정보는 예약 과정 및 항공편 예약 확정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위탁 수하물 허용량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트립닷컴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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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트립닷컴] 항공권 취소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싶어요.
A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항공사의 예약 취소 요청이 급증하여 환불 처리 시간이 평소보다 지연되고 있습니다. 저희 트립닷컴과 항공사는 고객님의 취소 요청을 빠르게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예약 내역의 [취소 상세정보]를 통하여 취소 상태를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트립닷컴은 항공사에서 고객님의 취소 요청을 확인한 후, 바로 메일로 요청 결과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취소 상세정보]에서는 이미 환불이 완료되었으나, 아직 환급을 받지 못한 경우 카드사/은행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방식: 항공사에서 고객님의 항공권 환불 방식을 확인한 후, 만약 카드 환불로 진행 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계좌로 환불금액이 환급됩니다. 환급 예정 시간은 해당 카드사/은행에 따라 다릅니다. 만약 바우처로 환불되는 경우 바우처에 관한 정보를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Trip tip:
항공사 규정에 따라 항공권은 바우처로 환불될 수 있으며, 자세한 환불 방식은 항공사의 최종 결정에 따르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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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트립닷컴] 항공권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항공권 변경 또는 취소 규정(및 관련 수수료)에 관한 정보는 항공편 예약 확정 이메일에 안내된 링크 또는 예약 정보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 규정에 관한 정보는 예약 과정에서 안내해드립니다. 예약한 항공편의 변경 또는 취소 가능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전화, 이메일, 또는 트립닷컴 웹사이트/모바일앱의 고객센터 채팅 서비스를 통해 문의하세요. 일부 항공권은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트립닷컴 계정이 없는 경우, 예약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트립닷컴 웹사이트에서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변경 및 취소가 허용된 항공권에 한함).
변경이 허용된 항공편의 경우에도, 항공사 또는 항공권 제공업체에 따라 항공편 변경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 요청이 접수되면 트립닷컴에서 확인 후 변경 가능여부 및 선택 가능한 옵션을 안내해 드립니다.
예약 내 탑승객이 다음과 같은 이유로 여행할 수 없는 경우, 트립닷컴 서비스 보장제 안내 페이지 에서 관련 지원사항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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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트립닷컴] 제가 예약한 항공편이 결항되거나 시간이 변동 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님께서 무료 변경 및 취소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APP 또는 Trip.co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My 예약에서 해당 예약을 클릭하여 직접 항공권 변경 및 취소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신청 결과는 항공사의 심사 결과에 따라 다릅니다. 신청은 일단 접수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항공권 취소 신청: [취소]를 클릭하여 변동으로 인한 환불 규정상 전액 환불이 가능한 경우, 취소 수수료가 0원으로 표시되며 환불 가능한 금액은 예약 시 결제하셨던 금액과 같습니다. 접수내용을 확인하시고 변동으로 인한 전액 환불 신청하신 후, 확인 메일을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변경 신청: [변경]을 클릭하여 변경을 원하시는 날짜와 항공편을 선택하시고 변경 수수료가 '무료'로 표시되는 경우, 해당 예약은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날짜와 항공편을 확인하신 후 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트립닷컴에서 가능한 한 빠르게 항공사와 연락하여 요청사항을 확인해드리고, 해당 결과를 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항공사 원인으로 인한 항공편 변동은 일반적으로 무료 변경이 한 번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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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트립닷컴]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관련하여 한국노선의 특수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A
최근 발생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하여, 아래 링크를 통해【한국노선】운행 항공사의 특수 환불 및 변경 정책에 부합하는지 각 항공사를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시아나 OZ [관련정책] https://flyasiana.com/C/KR/KO/contents/ticket-information-change
대한항공 KE [관련정책] https://www.koreanair.com/kr/ko/travel-update/covid19/ticket
티웨이TW [관련정책] https://www.twayair.com/app/customerCenter/notice/retrieve/11251
만약 항공사 정책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항공사 정책 업데이트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항공사 정책에 부합한다면, 아래 양식에 따라 kr_flight@trip.com 으로 메일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의 환불 규정에 만족하지 않는 요청인 경우 환불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사전에 항공사 규정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제목:【코로나19 전액환불 요청】
•예약번호: 저희 트립닷컴으로 고객님의 10자리 또는 11자리의 예약번호
•연락처: 예약시 남겨주셨던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항공편정보: 환불을 원하시는 항공편의 출발 및 도착 시간 등 스케줄, 환불을 원하시는 모든 승객의 성함
•보험구매 유무: 추가로 보험을 구매하셨으며, 보험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보험 취소 동의"를 메일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면책동의 관련: 코로나 19 전액 환불 요청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환불된 티켓은 복구가 불가하며 동일 가격으로 재구매가 불가할 수 있다]는 면책조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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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트립닷컴] 바우처가 무엇인가요?
A
바우처란 환불 신청 후, 항공사에서 상품권으로 발급하는 일종의 환불 방식입니다. 바우처 유효기간 내에 해당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시 일정 금액만큼 차감됩니다. 바우처의 발급방식, 사용 규정과 유효기간은 저희 트립닷컴APP 예약내역의 취소 상세정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우처 양도는 항공사의 확인이 필요하며 유효기간 연장과 같은 자세한 내용은 직접 항공사 홈페이지의 연락처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